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24 16:18:42
  • 수정 2018-04-24 17:04:46
기사수정


▲ 양윤호 성산구청장이 전간부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구정 주간이슈 점검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지난 23일 창원시 성산구(구청장 양윤호)는 전 간부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산구정 주간이슈 점검회의를 주재하여 공직자들의 엄정한 중립을 당부 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한 주 동안 주요구정업무 추진사항을 보고하고 선거 중립 및 공직기강 확립, 장미공원 개장 준비 등 주요 현안업무에 대한 토론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 성산구를 대표하는 주요관광지인 장미공원이 5월 개장을 앞두고 있는 만큼 시설물 정비, 장미 식재 등 개장 전 사전 준비를 조속히 완료하고 안전점검과 환경정비를 철저히 하여 장미공원을 찾는 시민들이 불편함을 격는 일이 없도록 해달라고 주문했다.

그는 또 다가올 6월 지방선거에 대비해 선거기간 공무원들의 선거 엄중중립 및 공직기강확립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성산구는 앞으로도 매주 간부회의 시 주간 이슈를 정해 잠재하는 구민불편을 사전에 점검하고 토의하여 시민들이 불편을 격는 일이 없도록 해결방안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4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