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1 07:34:51
기사수정

30일 조규일 진주시장은 사봉농공단지 구내식당인 사봉밥집을 방문하여 식당 운영사항을 점검하고 입주기업체 대표 및 사봉면사무소 직원들과 오찬을 진행했다.

시는 사봉농공단지 인근에 식당이 없어 점심시간에 시내까지 이동하거나 배달시켜 먹는 기업의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지난 12월 건축 연면적 535㎡, 1층 규모로 200여 명 수용이 가능한 구내식당을 구축했다. 구내식당은 사봉농공단지 입주기업체 협의회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다.

이날 조규일 시장은 사봉농공단지 입주기업체 대표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사봉농공단지 입주기업체 근로자들의 이용 불편 사항 및 구내식당 운영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조규일 시장은 “지난 한해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온 지역기업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관내 산업·농공단지 입주기업체 직원들의 근로환경 개선 및 편익 증진을 위해 행정·재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는 기업하기 좋은 산업(농공)단지 환경조성을 위하여 상평산단 혁신지원센터 및 복합문화센터 설치·운영, 상평산단 휴폐업공장 리모델링 사업, 저탄소 그린산업단지 조성사업, 정촌뿌리산업단지 체육시설(수영장)건립사업, 산업(농공)단지 공동 통근버스 운행사업, 농공단지 노후 구내식당 정비사업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가고 있다.


한국뉴스플러스ⓒ 정유근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16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