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09 17:10:21
기사수정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훈) 학교통합지원센터는 1월 8일(월) 거제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공우곤)과 후원품 전달식을 했다.

거제중앙라이온스클럽은 이웃 및 지역을 위하여 정기적 후원 및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는 자원봉사단체로, 예비중학생을 위해 책가방 58개(920만원 상당)를 거제교육지원청에 기부했다. 기부한 책가방은 거제 지역 내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경제적으로 어려운 초등학교 졸업생 58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거제중앙라이온스클럽 공우곤 회장은 “학생들이 중학교에 진학해 사소한 부분에서 소외감을 느끼지 않으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특별봉사사업을 기획했다. 우리 클럽 회원들의 작은 손길이 아이들이 올곧은 성인으로 자라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재훈 교육장은 “거제중앙라이온스클럽의 지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우리교육지원청은 교육격차 완화를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촘촘한 교육복지안전망을 구축하겠다.”라고 전했다.

거제교육지원청에서는 모든 학생의 고른 성장을 위하여 교육복지안전망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한국뉴스플러스박유창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1118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