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원도청 직원, 강릉 산불 피해 지원 성금 전달 - 도청 직원 성금 1천만 원, 김진태 도지사에게 전달 - 道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재민 구호 및 피해복구에 활용
  • 기사등록 2023-04-18 10:28:46
기사수정

▲ 4월 17일(월) 15:00, 통상상담실 / 직원대표(노조위원장) → 강원도지사 전달식


417(), 강원도청 직원들은 강릉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성금 1천만 원을 강원도지사에게 전달하였다.

 

성금은 평소 이웃사랑과 나눔실천을 위해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적립해 온 강원행복나눔기금을 통해 마련하였으며, 강원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강릉시에 전달되어 이재민 구호 및 피해복구에 활용될 예정이다.

 

김진태 강원도지사는피해 주민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성금을 마련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피해 지역의 조속한 정상화와 주민분들의 빠른 일상생활 복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김정화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78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