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남소방본부, 소방예산·장비·청사담당자 직무능력 향상 워크숍 개최! - 2. 23.~24. 2일간, 본부 및 소방서 업무별 담당자 100명 모여 - 효율적인 소방재정 운용과 소방행정지원의 내실화를 위한 소통의 장 열어
  • 기사등록 2023-02-25 22:10:14
기사수정


▲ 경남소방본부, 소방예산·장비·청사담당자 직무능력 향상 워크숍 개최!




경상남도 소방본(본부장 조인재)는 2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통영시 도남동에 위치한 스탠포드 호텔에서 본부 및 소방서 예산장비청사업무 담당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무능력 향상 교육 및 정보교류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2023년 소방예산장비청사업무의 추진 방향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되었으며△예산편성 및 집행(회계교육 △2023년 담당별 업무 방향 설명 △업무 개선방안 논의 및 수범사례 공유 등으로 진행되었다.

 

한정된 재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해야 하는 소방행정지원 업무 특성상 상호 소통과 교류가 특히 중요하며특히나 이번 워크숍은 코로나19로 모임·행사 제한에 따라 한동안 부재했던 소통의 한계를 극복했다는 점에 더욱 의의가 있다.

 

조인재 소방본부장은 “직원들의 사기증진과 업무능률 향상에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직원 근무환경 개선과 도민 안전을 위한 예산이 적재적소에 투입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국뉴스플러스문성학 기자 abc58754008@gmail.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666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