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4 21:28:29
  • 수정 2022-12-24 21:28:51
기사수정


강원도와 대한결핵협회 강원도지부가 23일 도청 통상상담실에서 크리스마스씰 판매 모금을 위한 증정식을 열었다.


결핵퇴치사업에 대한 도민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증정식으로 김진태 도지사는 강원도를 대표해 대한결핵협회 도지부에서 2022년도 크리스마스씰을 증정받고, 결핵환자 퇴치를 위한 2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김진태 도지사는 대한결핵협회 도지부에 대해 결핵퇴치사업에 보다 많은 협조를 요청하며 결핵에 대한 경각심을 도민에게 홍보해 주기를 당부했다.



한국뉴스플러스김정화 기자 hyuen3033@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522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