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16 00:05:51
기사수정


▲ 진해·동부도서관, 겨울독서교실 수강생 모집 포스터


 

진해도서관과(과장 김경희)는 겨울방학을 맞이한 진해구 초등학교 4~5학년생 30명을 대상으로 2023년 겨울독서교실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진해도서관은 202313일 화요일부터 16일 금요일까지, 동부도서관은 2023116일 월요일부터 119일 목요일까지이며, 오전 930분부터 12시까지 각 강의실에서 운영된다.

 

우리는 동물들과 함께 살아요!’라는 주제로 운영하는 이번 겨울독서교실은 멸종위기동물 주제 독서토론 야생동물 폴더북 만들기 토끼 모양 게시판 만들기 등 동물을 주제로 한 다양한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강생들은 이번 독서교실을 통해

멸종위기동물, 반려동물, 야생동물 등 다양한 형태의 동물에 대해 알아보고 이와 관련된 이슈에 대해 주체적으로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겨울독서교실 신청기간은 20221220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1226일 오후 5시까지이며, 진해도서관 또는 동부도서관 누리집으로 접속하여 로그인 후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진해도서관 누리집(https://lib.chagwon.go.kr/jh), 동부도서관

누리집(https://lib.changwon.go.kr/db)을 참고하거나 진해도서관담당(225-7528),

동부도서관담당(225-7536)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뉴스플러스제성진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50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