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7 20:30:18
기사수정

▲ 행정문화위원회, 24일 괴산읍 친환경 미생물 배양시설 신축 부지 현장 방문


충북도의회 행정문화위원회(위원장 노금식)가 제405회 정례회 기간 중인 1124, 2023년도 제1차 수시분 충청북도 공유재산관리계획안 심의를 위해 괴산읍 친환경 미생물 배양시설 신축 부지 현장을 방문했다.


친환경 미생물 배양시설 신축사업은 2023년 환경부 친환경 청정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괴산읍 대덕리 590 일원에 사업비 60(국비 36, 도비 24)을 들여 1개동(1,040, 지상 2)의 규모로 202412월에 완공될 예정이다.


위원들은 방문현장에서 관련 부서로부터 전반적인 사업계획과 추진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공유재산 취득이 행정수요나 도정 정책에 꼭 필요한 것인지 등을 꼼꼼하게 점검했다.


노 위원장은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확인한 사항들을 바탕으로 사업 추진의 적절성 등을 면밀히 분석해 안건 심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뉴스플러스김병조 기자 hyuen3033@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456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