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07 00:26:13
기사수정

 

▲ 지난6일 시청 제3회의실에서 ‘2019년 창원시자원봉사회 한마음다짐 성과보고와 우수봉사자 시상식’을 가졌다.


▲ 시상식을 마치고 단체기념 사진을 촬영 하고 있다.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지난6일 시청 제3회의실에서 ‘2019년 창원시자원봉사회 한마음다짐 성과보고와 우수봉사자 시상식을 가졌다.

 

창원시자원봉사회는 ()창원지역의 읍··동 자원봉사회 연합회로 그동안 목욕봉사, 무료급식 봉사, 장애인 활동보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 창원시자원봉사회 한마음다짐 우수봉사자는 시장 15,국회의원 3, 도의장 1,시의장 5명으로, 그 간의 노고에 대해 격려하고 성과를 보고하는 자리가 되었다.

 

창원시자원봉사회 이월순 회장은 우리의 작은 손길이 다른 사람에게 큰 도움이 되는 것을 알고 난 후 보람을 느꼈고, 회원들과 함께 꼭 시간을 내어서라도 봉사를 해야겠다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정시영 복지여성국장은 자원봉사자들은 늘 따뜻한 마음으로 사회적 약자의 편에 서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오고 있으며, 나눔과 봉사야말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가치임을 알고 실천하는 분들이다앞으로 자원봉사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봉사할 수 있는 환경조성과 시민 모두가 더 따뜻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사람중심 새로운 창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뉴스플러스김도현 기자hyuen3303@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98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