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19 06:02:48
  • 수정 2023-07-19 11:40:41
기사수정



하동군청 민원실을 방문하는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하는 민원실 작은 문화갤러리에 최참판댁 명예참판의 서예작품이 선보인다.

 

민원실 문화갤러리는 민원실의 여유 공간을 활용해 관내 문화예술 작가의 작품을 전시함으로써 문화예술 작품에 대한 주민 접근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누구나 편안하게 찾고 싶은 공간으로 만들어 대기시간의 무료함을 달래주고자 마련됐다.

 

올해 두 번째 전시되는 작품은 최참판댁 명예참판 정춘화 작가의 서예작품으로, 내달 9일까지 청포도’, ‘삼사일언’, ‘나그네10여 점이 전시된다.

 

정춘화 작가는 대한민국미술대상전 서예 최우수상, 한국추사서예대전 특선·특별상, 전국추사서화예술대전 대상, 남도서예문인화대전 입·특선 등의 이력을 갖고 있다.

 

하승철 군수는 민원실 작은 문화갤러리는 군민 호응도 좋을 뿐만 아니라 지역 예술인의 적품전시 공간으로 언제나 열려 있으므로 지역 예술인을 비롯한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민원실 문화갤러리에서는 지난 1월 열린 최금주 작가의 머리카락공예 작품이 군민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한국뉴스플러스김종호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959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