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9 01:31:32
기사수정


▲ 허성무 창원시장은 지난 28일 NH농협은행 창원시청지점을 직접 방문하여 ‘NH-Amundi 필승코리아 국내주식형 펀드’ 에 가입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지난 28NH농협은행 창원시청지점을 직접 방문하여 ‘NH-Amundi 필승코리아 국내주식형 펀드에 가입했다.


일명 애국펀드라 불리는 해당 상품은 최근 일본수출규제로 국내 국내 첨단산업 지형변화에 대응과 관련 부품·소재·장비 국산화 기업 및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에 대한 투자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했다.

 

농협측은 펀드운용보수(0.5%)50%를 기금으로 적립하여 소재, 부품, 장비 기술분야 관련대학 장학금 지원 및 기타 사회공헌 활동에 지원한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일본 수출규제 이후 기업과 지방정부 그리고 단체들이 힘을 모아 위기극복을 위해 노력해왔다이제 많은 국민들의 힘이 모인다면 위기는 기회가 되어 소재 부품 강국으로 발전해 나아 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흔들림 없는 대한민국이 되기 위해서는 기초가 튼튼해야 한다. 산업의 기본이 되는 소재, 부품, 장비 산업이 튼튼하면 언제나 필승하는 대한민국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국뉴스플러스윤종갑 기자 yjk0625@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90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