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30 17:14:59
  • 수정 2023-05-31 14:41:52
기사수정


경상북도교육연구원(원장 박용휘)은 지난 526() 화상영어 수업을 담당하는 원어민 영어보조교사를 대상으로 영주 부석사와 국립산림치유원 방문하여 한국 문화 유적을 탐방하고 지친 일상을 치유하는 등 상반기 한국 문화체험을 실시하였다.

 

당일 원어민 영어보조교사들는 부석사를 방문하여, 무량수전 배흘림 기둥에 기대서서 부석사의 풍광을 감상하였으며, 조사당과 석등, 부석 등을 오디오 가이드로 관람하면서 우리나라 천년 고찰의 신비를 만날 수 있었다.

 

이후 풍기에 위치한 국립산림치유원에 방문하여 일상과 업무에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기회를 가졌다. 원어민 영어보조교사들은 국립산림치유원의 각종 치유 장비를 체험하고, 야외 해먹 및 족욕 체험활동을 통해, 숲과 하나 되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원어민 영어보조교사 불렐와(Bulelwa, 남아공)아름다운 한국 문화 유적을 탐방하여 한국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였으며, 산림치유원의 새로운 경험을 통해 동료 원어민 교사들과 화합할 수 있었으며, 몸과 마음이 정화되어 일상에 더욱 최선을 다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뉴스플러스최윤환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886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