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22 20:44:44
기사수정



▲ 동부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비라스의 BRASS CLASS’공연 포스터

 

창원특례시 동부도서관(과장 강문선)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64일 동부도서관 공연장에서 비라스의 BRASS CLASS’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을 진행할 B’rass(비라스)는 경남에서 활동하는 여성 5인으로 구성된 금관악기 연주 단체로, 클래식을 기반으로 재즈, 영화음악, 트로트 등 장르를 넘나드는 공연을 하는 팀이다. 동부도서관의 이번 공연은 쉽고 재미있는 해설과 함께 클래식, 재즈, 가요 등 모두가 좋아하는 음악을 금관악기로 연주하여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연은 64일 일요일 오후 3시 동부도서관 지하 1층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참여 대상은 초등학생부터 성인 90명이며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금관악기 연주를 통해 지역주민의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고 색다른 음악공연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동부도서관은 오는 92사이언스 버블 & 버블쇼공연을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동부도서관 누리집(http://lib.changwon.go.kr/db)을 참고하거나 동부도서관(055-225-754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뉴스플러스제성진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867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