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완수 도지사, 이·통장 한마음대회에서 이장단 격려 - 12일 하동스포츠파크에서 18개 시군 이통장 1,500여 명과 만남의 자리 가져 - 안전관리 교육, 화합한마당 행사 등 진행…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기원
  • 기사등록 2023-05-14 21:48:51
기사수정


▲ 박완수 도지사, 이·통장 한마음대회에서 이장단 격려


▲ 박완수 도지사, 이·통장 한마음대회에서 이장단 격려



박완수 경상남도지사는 12일 오후 하동스포츠파크(하동세계차엑스포 제1행사장)에서 열린 ‘경상남도 이·통장연합회 한마음대회’ 행사에 참석해 도내 18개 시군 이‧통장들과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박완수 도지사정점식 국회의원(국민의힘통영고성)김진부 도의회의장하승철 하동군수장충남 남해군수, 18개 시군 이·통장 등 1,500여 명이 참석했으며하동군이 주최하고 전국이통장연합회 경남도지부(지부장 김태석)하동군지회(지회장 이명우)가 주관했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모범 표창 수여로 이·통장의 사기를 진작시키는 한편이·통장 헌장 낭독을 통해 도민을 위한 봉사자로서의 결의를 다졌다하동세계차엑스포 관람과 안전관리 교육 실시에 이어 초대가수 축하공연화합한마당 행사시군별 노래자랑도 함께 진행됐다.

 

박 도지사는 “이·통장 여러분께서 도의 정책 전달 과정에서 많은 역할을 해주시고 있고고용수출 등 경남의 경제지표가 좋은 신호를 보이고 있는 것도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가 바탕이 되었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어 “마을의 작은 성공과 발전이 모여 시군과 경남의 발전으로 이어지는 만큼모든 지역이 골고루 함께 잘사는 경남을 만들어 나가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임혜숙 기자 heaysook11@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84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