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05 11:25:11
기사수정



▲ 창원시자원봉사회, 삼계탕 나눔 활동으로 이웃사랑

▲ 창원시자원봉사회, 삼계탕 나눔 활동으로 이웃사랑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4일 사림복지회관 무료급식소에서 창원시자원봉사회(회장 오명자) 주관으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삼계탕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의창구, 성산구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 300세대에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개최됐다. 창원시자원봉사회 회원 30명 참여한 가운데 각종 한방약초로 우려낸 삼계탕과 장조림, 열무김치등의 영양만점 밑반찬을 준비하여 어르신들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면서 안부를 확인했다.

 

오명자 창원시자원봉사회 회장은 어르신들이 정성이 담긴 삼계탕을 드시고 행복한 어버이날을 보내시고 다가오는 더위에도 건강하시기를 바란다따뜻한 창원특례시를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호관 복지여성보건국장은 창원시자원봉사회의 지속적인 나눔활동으로 올해도 지역 어르신들이 이웃의 정을 느끼고 힘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기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창원시자원봉사회는 198610월 설립 후 15개 읍··6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무료급식소 운영, 경로잔치, 저소득 밑반찬 나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다.


한국뉴스플러스윤종갑 기자 yjk0625@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829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