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02 00:18:13
기사수정


▲ 지난 1일 폭염대비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하여 장년층 1인 가구, 사례관리대상자 등 취약계층 100명에게 휴대용 손 선풍기를 전달했다.


창원시 의창구(구청장 서정두)는 지난 1일 폭염대비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하여 장년층 1인 가구, 사례관리대상자 등 취약계층 100명에게 휴대용 손 선풍기를 전달했다.

 

이날 의창구청 통합사례관리사와 읍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취약가정을 방문하여 전자기계에 익숙하지 않은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손 선풍기 사용법을 알려주고 안부를 확인했다.

 

또한 서정두 의창구청장도 대상 가구를 방문해 손 선풍기를 전달하고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희망콜(국번없이 129)로 요청하여 지원을 받도록 당부했다.

 

이날 손 선풍기를 지원 받은 어르신은 요즘에 하도 더워서 밖으로 나갈 때 힘들었는데 가지고 다니면서 편리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서정두 의창구청장은 본격적인 폭염에 대비하여 취약계층을 보호하기 위하여 외출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손 선풍기를 준비했다.”무더위에 취약한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이 적절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읍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복지안전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윤종갑 기자 yjk0625@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82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