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남도, 제101주년 어린이날 기념행사 개최 - 4일 도청 잔디광장에서 기념행사 개최…도청 및 인근 어린이집 원아 참여 - 박 도지사,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경상남도가 적극 지원할 것”
  • 기사등록 2023-05-04 22:13:04
기사수정


▲ 경남도, 제101주년 어린이날 기념행사 개최




경남도(도지사 박완수)는 제101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사랑 분위기 조성을 위한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도청 및 인근 어린이집 원아 등이 참여했으며에어바운스전통놀이만들기 체험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놀이·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먹거리 등이 어우러졌다.

 

행사장을 찾은 박 도지사는 어린이들과 학부모어린이집 선생님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며“어린이들이 더 높은 꿈과 희망을 가지고 우리 지역에서 커갈 수 있도록 경남도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까운 곳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가 개최되어 참여했다”며 “아이들이 사랑하는 가족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한편경남도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안전체험 행사(경상남도 안전체험관), 어린이날 예술잔치(도지사 관사&도민등을 개최한다며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국뉴스플러스임혜숙 기자 heaysook11@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827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