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02 18:09:09
기사수정


▲ 창원특례시 민관협력 배달앱 ‘누비고’ 할인혜택 한가득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민관협력 배달앱 누비고가 내수 경기 활성화 및 이용 고객 확대를 위해 BC카드 제휴 이벤트를 5월부터 63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누비고를 이용하는 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BC카드 페이북#마이태그에서 누비고태크 후 본인명의 BC카드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행사기간 동안 11회 제공되며 법인 및 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

 

누비고는 소상공인들이 입점비와 광고비 없이 배달 중개 수수료로 결제금액의 2% 내면 되는 착한 배달앱으로 지난 2월 정식 출시됐다.

 

5월 온라인전용 상품권 경남e’ 15% 특별할인 발행에 이어 카드사 결제일 할인을 통해 누비고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의 편의와 혜택이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소비자도 좋고 소상공인도 좋은 창원 민관협력 배달앱 누비고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한편, 경상남도가 발행하는 경남e지는 오는 28일 오후 6시까지, 1인 월 최대 30만 원 한도로 제로페이, 경남지역상품권 앱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다만, 한도 소진 시 발행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국뉴스플러스배영민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82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