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27 09:04:11
기사수정


▲ 은평구 증산동은 동 주민자치회 주관으로 지난 22일 지역 주민을 위한 찾아가는 버스킹 행사를 열었다.

▲ 은평구 증산동은 동 주민자치회 주관으로 지난 22일 지역 주민을 위한 찾아가는 버스킹 행사를 열었다.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증산동은 동 주민자치회 주관으로 지난 22지역 주민을 위한 찾아가는 버스킹 행사를 열었다.

 

2023. 증산동 자치 계획 실행의 구 참여예산 동 지역사업 문화예술로 시루뫼 주민 하나 되기의 일환으로 마련한 행사다. 재개발로 인해 희석된 신·구 주민 간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고자 한다.

 

이날 어울림 거리공연을 통해 그동안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개최된 행사로 그 의미가 깊고 뜻깊은 시간이 될 수 있었다.

 

지나가던 주민들 누구나 참여해 노래, K-POP 댄스, 색소폰, 하모니카 및 마술 등 남녀노소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보고 즐길 수 있는 풍족한 시간을 가졌다.

 

강찬선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행사가 오랜만에 많은 주민과 함께 대면으로 참여할 수 있어 뜻깊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임진 증산동장은 이번 행사에 함께한 모든 주민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 앞으로도 문화로 하나 되는 증산동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박동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809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