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24 01:04:36
기사수정


▲ 창원NC파크 마산구장을 찾은 시민을 대상으로 물소화기 체험장 운영과 주택용 소방시설의 중요성에 대한 소방정책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원소방본부(본부장 권순호)는 지난 21일 창원NC파크 마산구장에서 KBO10개 구단이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소방관에 대한 감사와 소방관 복지 후원을 위해 실시하는 전국 소방공무원 가족 초청 프로야구 올스타전 이벤트에 동참하며 안전문화 정착에 따른 사고 없는 안전한 삶이라는 주제로 소방안전문화운동을 전개했다.

 

시민참여 유도를 통한 소방체험으로 안전문화를 정착하기 위하여 경기장 밖에서 프로야구 올스타전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창원NC파크 마산구장을 찾은 시민을 대상으로 물소화기 체험장 운영과 주택용 소방시설의 중요성에 대한 소방정책 홍보를 실시했다.

 

이 날 올스타전에서는 6회말 종료 후 소방관 감사이벤트로 강원산불유공자 및 화재·구조·구급 분야별 창원소방본부 대표 소방관 5명이 그라운드에 등장하여 소방관의 사명, 참가 소감, 응원멘트 등으로 관중들의 뜨거운 감사의 박수를 받았다.

 

권순호 본부장은 “KBO10개 구단의 순직·공상 소방관 가족 장학금과 투병 소방관 치료 등을 후원하는 B TOGETHER 119 캠페인 실시에 감사드리며, 창원소방은 재난을 예방하고 재난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하여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하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문성학 기자 abc68754008@gmail.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8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