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26 16:42:01
기사수정


▲ 가Go찾Go풀Go 기업 애로 현장 방문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중소기업 현장을 찾아 기업경영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방문기업은 성원코리아()로 공작기계방산협동로봇 부품생산이라는 다양한 범위를 아우르는 가공업체로 현재 주력산업 다변화로 매출 성장을 견인하는 혁신적인 곳이다.

 

성원코리아는 기술인력에 더해 현장인력까지 구하기 어려운 상황을 로하였으며, 새롭게 구축되는 공급망 구축을 위한 협력업체들간의 만남의 장을 건의하기도 하였다.

 

나재용 경제일자리국장은 어려운 시기에 적극적인 투자로 신사업 진출을 이루어내어 축하하고 자랑스럽다며 기업의 밝은 비전을 제시하는 혁신적인 기업적극적인 지원으로 기업경영 걸림돌을 최대한 제거하도록 할 것이라며, “창원경제의 중추인 중소기업에 대한 맞춤형 기업 애로 해소를 통해 창원시가 기업 하기 좋은 도시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oGoGo 기업 애로 현장 방문은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으로, 창원상공회의소와 함께 다양한 기업 현장을 찾아 기업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있다.


한국뉴스플러스박정운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806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