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21 01:18:09
기사수정


▲ 2019년 7월 11일 오후 5시 의용소방대연합회 사무실 개소식 사진


창원소방본부(본부장 권순호)는  지난11일 오후 5시 권순호 본부장, 김성동, 김미애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원소방본부 신청사 3층에 사무실을 마련하고 개소식을 가졌다.

 

창원시 의용소방대연합회는 201211일에 출범해 창원소방의 파트너로서 각종 재난현장에서 대피나 구호 업무를 보조하는 일 뿐만 아니라 화재예방 캠페인 및 소방차 길 터주기 등의 소방홍보와 안전점검 등 안전파수꾼으로서 꾸준히 활동해 왔다.

 

이 날 문을 연 의용소방대 연합회 사무실은 창원시 의용소방대 조직간 상호 소통 및 전문능력 배양을 위한 공간으로 소방현장 활동 지원과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더욱 매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권순호 본부장은 이번 개소식을 계기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이 될 것이라 믿는다.”앞으로도 각종 재난현장에서 소방의 보조자로서 창원 지역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김성동 의용소방대연합회장은 의용소방대연합회 사무실이 개소됨으로써 대원들이 활동하는데 구심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임혜숙 기자 heaysook11@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8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