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26 13:14:44
기사수정


▲ 웅천초교 재부갈매기산악회 단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잇다.


▲ 준비한 맛있는 음식을 함께 나누어 먹으며 선,후배간 소통하며 결속을 다졌다.


웅천초등학교 재부동문회(회장 주인돈)가 푸르른 6월을 맞아 지난 23일 부산강서 연대봉에서 30여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자연보호 활동과 산행을 갖고 동문들간 화합을 다졌다.

 

이번 산행대회 참가자들은 23일 일요일 강서 연대봉 입구 주차장에 집결해 간단한 몸풀기와 스트레칭을 하고 산행을 시작했다.

 

산행은 연대봉 주차장에서 출발해 연대봉 정상까지 진행하였으며 집행부에서 준비한 맛있는 음식을 함께 나누어 먹으며 선,후배간 소통하며 결속을 다졌다.

 

이날 주인돈 재부동문회장(56)오늘 맑은 날씨 속에 가진 6월 정기산행 행사를 통해 동문 모두가 건강을 챙기고 웅천초등학교 재부동문회 단합을 위한 좋은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정길, 김사용 재부동문회 고문은 모교의 동문 선·후배들이 사회 각계 각층에서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들이야 말로 동문들 간의 자부심과 긍지가 되며 동문 선·후배들의 친밀한 유대 관계로 후배들이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서로 적극 이끌어 주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배명갑 기자 b1222mgb@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77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