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30 12:23:19
  • 수정 2019-04-30 15:22:36
기사수정


▲ 등반대회에 참석한 동문들이 구)웅천초교에서 단체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등반대회에 참석한 동문들이 허리로 줄을 당기고 있다.


▲ 등반대회에 참석한 동문들이 화합의 장으로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 참석한 여자동문들이 제기차기를 하고 있다.


진해 웅천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안병호)는 지난28일 오전10시부터 진해의 명산인 천자봉 자락의 만장대에서 동문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환경정화 활동과 동문들의 건강을 위한 한마음 단합대회 산행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동문들이 함께 향긋한 봄꽃과 푸르름이 묻어나는 4월의 마지막주에 봄의 정취를 마음껏 만끽하며 삼삼오오 담소를 나누면서 그동안의 추억의 보따리를 풀어 놓고 입가에 미소를 끊이지 않으며 즐거운 대화를 이어가는 등 화합과 우의를 다지며 호연지기를 만끽했다.


참석자들은 1부 순서로 구)웅천초교 운동장에 모여 안병호 회장의 인사말과 몸풀기 스트레칭, 산행코스 및 산행시 주의사항, 단체기념 사진촬영을 마친후 자연정화 활동을 하면서 구)웅천초교에서-서중소류지-임도-천자봉(만장대)로 환경정화 활동을 하면서 등산행사를 실시했다.


2부는 천자봉 만장대에 도착하여 행사장 주변에서 맛있는 음식을 나누어 먹은후 숨은보물 찾기, 제기차기, 허리로 줄당기기, 화합의 장,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안병호 총동문회장은 "그동안 웅천초등학교 총동문회 발전과 모교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많은 동참과 성원을 보내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계속해서 웅천초등학교의 발전과 동문들의 화합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최치광 직전회장은 "그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모교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고 계신 웅천초교 총동문회 안병호 회장님을 비롯한 배명갑 사무국장, 임원, 동문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제 웅천초등학교는 지역사회에서 선망의 대상이 될 정도로 많은 후배들이 입학을 하고 있어 좋은 평판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모교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웅천고총동문회 회장인 이정길 고문도 "11대 안병호 회장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들께서 총동문회 발전을 위해 잘 이끌어 오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모교 발전에 중심적인 역할을 충분히 해 주고 있다"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모교 발전과 총동문회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배명갑 기자 b1222mgb@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7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