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18 21:33:59
기사수정


▲ 12일 은평구민체육센터에서 제3회 은평구청장배 댄스스포츠대회가 열렸다.

▲ 12일 은평구민체육센터에서 제3회 은평구청장배 댄스스포츠대회가 열렸다.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12일 은평구민체육센터 대체육관에서 제3회 은평구청장배 댄스스포츠대회를 성황리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은평구와 은평구체육회가 후원, 은평구댄스스포츠연맹 주최·주관했다.

3회 은평구청장배 댄스스포츠대회는 댄스스포츠 프로와 아마추어 동호인의 유대 관계를 돈독히 하며 은평구댄스스포츠연맹의 발전과 구민의 건강증진 및 여가 활동의 동기 부여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대회다.

 

대회 종목은 개인전 라틴과 스탠다드로 나뉘며 단체전의 경우 학생부, 일반부, 장년부, 모던/라틴부로 진행됐다.

 

박낙흥 은평구체육회장은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은평구댄스스포츠연맹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댄스스포츠동호인들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4년 만에 열린 대회인 만큼 동호인들이 갈고 닦아 온 기량을 가감 없이 발휘하는 열정적인 무대에 박수를 보낸다댄스스포츠를 지역사회에 홍보하고 은평구 생활체육 활성화 도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박동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70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