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원특례시 민관협력 배달앱 누비고‘경남e지’탑재 - 할인율 10% 경남e지, 누비고에서 사용 가능 - 소비자는 할인받고 소상공인은 배달앱 중개 수수료 완화
  • 기사등록 2023-03-16 22:05:01
기사수정



▲ 창원특례시 민관협력 배달앱 누비고‘경남e지’탑재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창원 민관협력 배달앱 누비고에 온라인전용 상품권 경남e가 탑재됐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월 정식출시된 누비고는 소상공인들이 입점비와 광고비 없이 배달 중개 수수료로 결제금액의 2%만 내면 되는 착한 배달앱이다.

 

그동안 누비고에서 모바일 창원사랑상품권 누비전을 사용할 수 있었으나, 이용자들의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전용 상품권 경남e지를 추가로 탑재했다.

 

경상남도가 발행하는 경남e지의 월 개인별 할인구매 한도는 30만원, 할인율은 10%로 비플제로페이, 경남지역상품권 앱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시는 소비자에게 10% 할인 효과를 주는 경남e지 탑재로 착한 배달앱 누비고가 활성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주호 지역경제과장은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에게 좋은 배달앱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여 누비고가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박정운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700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