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14 23:08:55
기사수정


▲ 산청엑스포조직위, 프로스포츠 관람객 대상 홍보에 박차


▲ 산청엑스포조직위, 프로스포츠 관람객 대상 홍보에 박차


 

산청엑스포 캐릭터 준이(허준)·금이(대장금)가 프로야구 시범경기 개막전이 열리는 창원 NC파크를 찾아갔다.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완수 경남도지사이승화 산청군수이하 조직위)는 3월 지역 프로스포츠 개막을 맞이하여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엑스포 홍보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달 1일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린 경남FC 프로축구단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13일에 열린 LG트윈스와 NC다이노스 시범경기 개막전에 참여하여 관람객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산청엑스포 홍보를 이어나갔다.

 

조직위는 준이·금이 엑스포 캐릭터를 활용하여 피켓홍보 및 사진촬영으로 관람객에게 엑스포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유도하였으며이와 더불어 홍보 리플릿기념품 배부배너 설치 등 엑스포를 널리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준이·금이가 경기장 관중석에 나타나는 등 엑스포 홍보에 맹활약하였으며관중으로부터 많은 박수와 인기를 한몸에 받기도 하였다.

 

조직위는 이번 홍보 행사를 시작으로 향후 많은 관중들이 모이는 야구축구 등 스포츠 경기장을 직접 찾아가 홍보를 함으로써 관람객에게 엑스포 안내 및 이미지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조직위 박정준 사무처장은 “엑스포의 성공 개최 및 관람객 유치를 위해 많은 인파가 운집하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엑스포 홍보를 펼치고 있다며특히 야구시즌을 맞이하여 우리 지역의 프로 구단인 NC다이노스 경기를 관람하는 관람객을 중심으로 엑스포 홍보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 ‘미래의 약속세계 속의 전통의약’이라는 주제로 산청군 동의보감촌에서 2023년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35일간 개최될 예정이며이달 말까지는 사전예약제를 통해 입장권을 일반 8,000청소년 6,000어린이 4,000원으로 현장판매(일반 12,000)보다 약 34%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국뉴스플러스임도현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696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