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Y-페이(욜로페이) 지갑 무료가입하기(홍보성기사) - <이 글은 와이페이의 가격의 상승이나 하락을 보장 하지 않습니다.본인이 … - 가맹점에 구매활동시 80프로 포인트(페이백) 시스템 - 유럽식 이동식 펜션을 제작하는 (주)코디락스가 페이의 환전을 보장하는 시…
  • 기사등록 2018-11-26 01:32:15
기사수정

국내 첫 스타트기업에서 출시한 와이페이는 실체가 없는 타 회사와 다르게 (주) 코디락스 법인에서 운영되는데, 요즘 핫 하게 급부상 하고 있다.

요점은 그야말로 이제 소비가 곧 가치 창출을 낳는다는 슬로건 하에 만든 결제 시스템이다.
"소비를 해줘야 돈이 돌고 돌아 살아 나게 되어 있습니다. 만원을 사용 하면 8,000원을 고정지갑으로 돌려 받으니 꿩먹고 알먹고 아닌가요?"

경기가 침체된 시장에 소비의 재미가 솔솔 일어 나고 있다는 것...카드도 필요 없고 상대방 와이페이 아이디만 알면 즉시 와이페이 결제가 가능 하다.

P2P 시대가 빠르게 다가오고 있다. 동전은 사라진지 오래고 지폐도 사라질것이다.
이제 카드> 페이> 블록체인 P2P 페이시대 스마트폰 하나면 다된다.


와이페이의 강력한 장점은 ?
* 간편 매도,매수기능이 탑재되어 있다는 것 (회원간 24시간 매도, 매수)
* 가맹점몰을 본사에서 중재
를 한다는것 (P2P 거래시 단점 보완)
* 가맹점몰 에서는 와이페이로만 결제가 되며 이를 현금
로 지급한다.
* 실체 법인이 존재 한다.
* 앱을 사용하거나 보기가 편리 하다.
* 가입도 무료이다. 단 10만원 이상 충전 고객이 정회원이 된다

먼저 지갑을 만들어 충전을 하면 금원이 자유 계정(80%) / 고정계정(20%)으로 셋팅

* 자유계정지갑 : 언제든지 실시간 매도, 물품구입,전송 가능 (전송시간 빠름 1초내외).
자유계정지갑의 와이페이를 개인간 매도 또는 와이페이 몰이나 가맹점 으로 전송시
보낸사람은 거래액의 80%가 고정 계정에 적립된다
(이것이 80%페이백)
받는 사람은 8:2 법칙으로 자동 배치

Y-PAY 수량 100EA 단위로 고정 계정으로 6배수 잠금전환가능 (저축하여 쓸 사람에 대한 장려책)
* 고정계정지갑: 말 그대로 고정지갑의 자산은 전송, 인출, 이체 불가.
단, 익일부터 365 쉬는날 없이 0.2%씩
자유계정지갑으로 전환

지갑다운로드

http://www.yolopay.co.kr/a_register.asp?from=kms1848   (추천인 kms1848)

문의: 01020171848

https://www.youtube.com/watch?v=uOYWLPS41rw#action=shar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64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