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8 16:40:29
기사수정

 

▲ 지난 3일 남산초등학교 운동장에서 태평동민 화합 한마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창원시 진해구 태평동(동장 천태옥)은 지난 3일 남산초등학교 운동장에서 태평동민 화합 한마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동민 300여 명과 구청장, ·시의원 등 여러 내빈이 참여한 가운데 풍물패 길놀이, 해동검도 시범, 관현악 공연을 시작으로 각설이패 공연, 동민노래자랑 등으로 이어지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성하게 펼쳐졌다.

 

행사에 참여한 동민들은 어묵탕, , 수육 등 다과와 함께 마련된 행사를 즐기며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도 가졌으며 이외에도 자전거 2, 커피메이커, 선풍기, 생활용품 등 풍성한 경품도 마련해 동민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태평동행정복지센터는 행사장 한편에 홍보부스를 마련하여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과 창원특례시 승격 염원, 2018 창원방문의 해를 홍보했다.

 

태평동민 화합 한마음 행사는 동민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매년 가을에 개최되고 있으며 태평동자원봉사회가 주최하고, 태평동행정복지센터와 태평동주민자치위원회가 후원하고 있다.

 

한국뉴스플러스김도현 기자 hyuen3303@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63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