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5 00:53:04
  • 수정 2018-10-25 01:02:10
기사수정

▲ 지난 23일 창원시 농업기술센터(소장 박봉련) 진해기술지원과에서는 진해구 웅천동에 위치한 농업테마파크에서 500여 명의 지역주민과 농업인을 위한 ‘제3회 농업테마파크 작은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23창원시 농업기술센터(소장 박봉련) 진해기술지원과에서는 진해구 웅천동에 위치한 농업테마파크에서 500여 명의 지역주민과 농업인을 위한 3회 농업테마파크 작은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작은음악회 공연은 시립합창단, 지역예술인, 지역가수, 농업인학습단체 회원 13개 팀이 참여해 사물놀이, 경기민요, 색소폰, 휘파람 등 화려한 공연으로 국화향기 그윽한 가을밤 출연자와 관람객들이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참석자를 대상으로 다육식물 화분 만들기 체험행사와 어묵, 두부김치 등 먹거리 부스를 운영했으며, 행사 마지막 미니 국화 화분을 나눠주어 지역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창원시농업기술센터 진해기술지원과 이순섭 과장은 문화공연 혜택이 적은 농촌지역에 음악회를 개최해 문화공연의 향유와 농촌관광의 활성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내년에는 벚꽃이 만개하는 계절에 음악회를 개최 하겠다며 지역주민과 농업인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임혜숙 기자 heaysook11@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62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