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안 칠원읍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 개최 - 함안 칠원읍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 …
  • 기사등록 2023-01-12 06:45:00
  • 수정 2023-01-12 06:46:07
기사수정


▲ 함안 칠원읍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 개최

함안 칠원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회장 김경수, 김순선)에서는 11일 설을 앞두고 칠원읍 새마을지회 사무실에서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회원 50여 명이 참여해 떡국떡 370인분(310만원 상당)을 만들어 관내 복지시설과 독거노인 등 저소득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전달하며 온정의 마음을 전했다.


김경수‧김순선 새마을협의회‧부녀회장은 "이번 떡국떡 나눔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분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라며, 올해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현범 칠원읍장은 "추운 날씨에도 행사에 적극 참여해주신 회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소외되는 분들 없이 다함께 행복한 칠원읍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칠원읍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는 매년 환경정화 활동과 겨울철 김장김치 나누기, 밑반찬과 미숫가루 꾸러미 전달, 쌀 기탁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뉴스플러스김종호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573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