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11 15:07:26
기사수정

▲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10일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 임원진 접견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이 10일 신년 인사차 의회를 방문한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임원진을 접견했다.


이날 오후 의장 접견실에서 진행된 접견에는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 임귀선 회장, 김영선 수석부회장, 최현주 여성회장, 김진수 상임부회장, 김영일 산악회장, 김종남 청년회장, 최안철 소통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임 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는 새마을운동중앙회, 한국자유총연맹과 함께 3대 주요 관변단체로 불리지만 상대적으로 지원이 부족한 실정이라며 새해에 자체 청사 마련, 사무직원 증대 등 시급한 사안을 해소할 수 있도록 의회에서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 달라라고 당부했다.


이에 염 의장은 바르게살기운동은 30년도 더 된 국민운동으로 그간 경기도에서 헌신해 준 덕분에 많은 분께서 도움을 받았다라며 협의회가 경기도 주요 단체로 더욱 굳건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의 관심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는 바르게살기운동조직 육성법 3조와 경기도 바르게살기운동조직 육성 및 지원 조례3조에 근거해 지난 1989년 설립됐으며 현재 시·31개 협의회와 읍··454개 협의회에 6513명의 회원을 두고 있다.



한국뉴스플러스김병조 기자 hyuen3303@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573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