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남도, 2022년 성과 우수 10개 부서 시상 - 도민체감 성과창출로 도정발전에 기여한 부서선정…일하는 조직문화 확산 - 최우수는 일자리정책과, 관광개발추진단, 교통정책과, 항공우주산업과
  • 기사등록 2023-01-02 23:05:31
기사수정


▲ 경남도가 2022년 성과 우수 10개 부서 시상을 개최했다.



경남도는 2022년도 하반기도민체감 성과를 창출하여 도정발전에 기여한 우수부서를 선정하여 2일 오전 도정회의실에서 시상하였다.

 

우수부서는 1차 내․외부전문가 심사를 거쳐 통과된 부서에 대해 도민참여플랫폼을 통해 도민 의견을 수렴하여최종적으로 도정조정위원회에서 10* 부서를 선정했다.

선정된 우수부서

  (최우수 4개 부서일자리정책과교통정책과항공우주산업과관광개발추진단

  (우수   6개 부서산업정책과산업단지정책과감염병관리과동물방역과,

                    119종합상황실투자유치단

 

최우수는 4개 부서로△일자리정책과는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신규사업 국비를 전국 최다 확보하고, 2022년 우수부문 우수상을 포함하여 3년 연속 전국 일자리대상에서 수상하는 등 좋은 일자리 창출과 고용시장의 활력 회복에 기여하였다.

 

△교통정책과는 교통약자 이동권 보장을 위한 교통서비스 강화광역 대중교통망과 환승체계 확대선진 교통안전문화 확산을 통한 도내 교통사고 감소 등 도민중심의 안전하고 편리한 대중교통체계 구축에 기여하였다.

 

△항공우주산업과는 우주산업클러스터 위성 특화지구 지정우주항공청 사천 유치 등 경남의 미래 항공우주산업 육성 기반 마련에 기여하였으며,

 

 

△관광개발추진단은 26년간 장기 미개발된 장목관광단지를 장목프로젝트를 통해 사업협약안 마련 등 본격적인 개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한 성과를 인정받아 최우수부서로 선정되었다.

 

우수는 6개 부서로△디지털 융합 산업기반 생태계 조성으로 산업구조고도화에 기여한 산업정책과△노후산단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모사업으로 전국 최대 실적을 달성한 산업단지정책과△코로나19 적극적 대응으로 ‘발생률’사망률‘ 최소화에 기여한 감염병관리과△재난형 가축전염병(AI, ASF, 구제역차단방역에 힘쓴 동물방역과△인공지능(AI) 기반 신고접수시스템 구축으로 신속한 인명구조를 위한 기반을 마련한 119종합상황실△차별화된 전략으로 역대 최대 투자유치 성과를 달성한 투자유치단이 선정되었다.

 

경남도는 앞으로도 반기마다 우수부서를 선정하여 포상함으로써직원들의 사기를 진작하여 일하는 조직문화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뉴스플러스임혜숙 기자 heaysook11@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54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