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01 22:19:40
기사수정


▲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이 연말연시 119종합상황실 등 현장 격무부서 격려 방문하고 있다.


▲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이 연말연시 119종합상황실 등 현장 격무부서 격려 방문햇다.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지난 30일 연말연시를 맞아 긴급출동, 야간근무등으로 고생하는 창원소방본부 119종합상황실 및 성산소방서를 깜짝 방문하여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최근 한파로 인해 도로 결빙 및 수도 동파, 주택화재 등 여러가지 사고가 많이 발생하고 있지만, 여러분들의 헌신으로 시민들은 편히 쉴 수 있어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 “직원들이 조금이라도 나은 환경에서 근무 할 수 있도록 근무여건 개선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특히,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 지역에서도 재야의 종 행사 및 해맞이 등 많은 행사가 개최되는 만큼 시민들의 안전사고 예방과 코로나19 대처 등에 더욱 힘써 줄 것을 당부드린다.” 고 말했다.

 

또한 이날 방문한 성산소방서를 비롯한 창원보건소 등 7개소 현장 근무부서에 격려물품을 전달해 연말연시 기간동안에도 시민들을 위해 쉬지 못하고 근무하는 소방대원 및 보건소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배명갑 기자 b1222mgb@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539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