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01 00:19:39
기사수정


▲ 창원특례시가 하반기 모범공무직노동자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29일 모범 공무직노동자 10명에게 시장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모범공무직노동자 표창은 현장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공무직노동자들의 사기진작과 대민서비스 향상을 위해 올해부터 시행하였으며, 하반기 각 10명에게 수여했다.

 

현재 창원특례시에는 1,000여 명의 공무직노동자가 환경미화, 복지서비스 지원, 시설물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고 있으며, 이번 수상 대상자는 업무수행 능력과 태도가 모범적인 환경실무원, 주정차단속원, 민원콜센터 상담사, 구내식당 조리원 등 4개 직군 10명이다.

 

표창을 받은 한 공무직노동자는 이번 모범 공무직 표창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고 더욱 열심히 하라는 격려라 생각하며 앞으로 시민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경원 창원특례시 제1부시장은 힘든 여건 속에서도 성실하게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일해주신 표창 대상자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시민에게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업무에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배명갑 기자 b1222mgb@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534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