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30 20:51:35
기사수정

▲ 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 기탁금 전달식


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는 경상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회위원장실(위원장 최태림)에서 경북여성장애인복지관에 2,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어려운 저소득층 여성장애인의 임신, 출산, 양육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경상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회는 1111일 경북행복재단에 대한 행정사무감사 시 경북여성장애인복지관의 열악한 업무환경에 대한 보고를 받고, 1118일 현지를 방문하여 주요시설을 둘러보고 복지사업 사례 발표를 청취했다. 행복위 위원들은 부족한 재원과 인력 등 복지관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행복위 위원장은 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에 소외된 여성장애인의 상황을 설명했고 이에 농협은행은 뜻을 같이 하여 이 자리가 마련됐다.


경상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장(최태림)과 위원들은 복지관에 대한 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의 기부에 대하여 감사를 전하며, 주차장 부족과 여성장애인이 머물러 이용할 수 있는 숙소 마련 등 현안에 대한 해결에 적극 노력할 것을 약속하며 여성장애인의 삶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뉴스플러스김병조 기자 hyuen3033@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531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