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관영 전북도지사, 새내기 직원들과 소통의 장 마련 - 새내기 공무원 토크 콘서트 개최…공직 생활 적응 돕고자 기획 - 김관영 지사, 격의 없는 대화 이끌며 공직 선배로서 조언 전해
  • 기사등록 2022-12-27 21:13:46
기사수정

▲ 전북도청 전경


전라북도(도지사 김관영)26일 김관영 도지사와 새내기 공직자들이 함께하는 새내기 공무원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콘서트는새내기 여러분의 공직 적응을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부제로 새내기 공무원의 공직 생활 적응을 돕고자 마련됐다.


2부로 구성된 토크콘서트는공직자 청렴을 주제로 한 1부 특강을 시작으로 2부에서는 세대간 소통을 위한 꿀팁, 공직자로서 필요 자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특히,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신규 공무원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에 대해 공직 선배인 김관영 지사의 조언을 들어보는 등 세대간 진솔한 대화를 이어갔다. 또한, 조직문화 변화의 필요성과 민선8기 도정운영방향 등을 즉문즉답으로 진행하며 도정 이해도를 높였다.


김관영 도지사는 전라북도 공직자로 새롭게 시작하는 새내기 공무원들을 환영하고 앞으로의 공직 생활을 응원한다, “공직사회에 첫발을 떼는 지금의 마음가짐을 잊지 말고 전라북도의 발전과 도민 행복에 이바지하는 공직자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국뉴스플러스김정화 기자 hyuen3033@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527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