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27 09:37:50
  • 수정 2018-06-27 09:46:22
기사수정

 

▲ 창원시 진해구 상반기 퇴임공무원 간담회를 개최 한후 퇴직자와 기념촬영을 했다.


경남 창원시 진해구(임인한 구청장)25일 진해구청 중회의실에서 시정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상반기 퇴직예정 공무원들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일생을 공직에 몸담아 지역사회발전과 주민의 행복을 위해 헌신하다 영예롭게 퇴임을 맞이하는 진해구청 퇴임공무원 10명에 대해 그 동안의 노고에 감사하고 진해구청장을 비롯한 과장·동장 등 후배공무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랜기간 동안 공직자로서 소임을 다하며 퇴임을 맞이한 기쁨을 함께 축하했다.


퇴직자들은 오랜 공직생활 기간 동안 보람되게 공직생활을 마무리할수 있도록 도와주고 격려해준 동료직원과 가족들에게 감사하다앞으로 후배공무원들이 창원시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기를 바라며 우리는 정들었던 공직을 떠나지만 마음만은 후배 공무원들과 함께하고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임인한 구청장은 명예롭게 퇴직하는 퇴직공무원들에게 재직기념패와 꽃다발을 수여하고 그동안 구정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 여러분들의 열정과 헌신을 잊지 않을 것이다.”퇴직 후에도 진해구를 위해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린다.”며 그동안 노고를 치하했다.


한국뉴스플러스임혜숙 기자 heaysook11@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5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