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20 23:33:11
  • 수정 2018-06-20 23:39:10
기사수정

▲ 매주 월요일 아침 업무개시 전 10분 동안 미인(미소로 먼저 인사하기) 친절 운동을 하고 있다.


경남창원시 진해구(구청장 임인한)는 친절한 진해구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5월부터 매주 월요일 아침 업무개시 전 10분 동안 미인(미소로 먼저 인사하기) 친절 운동을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진해구는 매주 월요일을 미인(미소로 먼저 인사하기)데이로 정하고 미인친절운동을 전개하여 행동하는 친절의 실천을 다짐하고 반복실습과 훈련을 통해 고객 친절 응대의 생활화·습관화·체질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미인친절 운동은 진해구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부서대표 미인코칭매니저의 주도하에 각 부서별 특성에 맞는 고객친절 응대 말투와 표정, 인사법 등을 교육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진해구는 누구나 쉽게 미소띠고 인사할수 있는 환경과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미인 친절운동을 계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임인한 진해구청장은 미인친절운동 실시가 친절문화 확산뿐 아니라 직장 내 활력을 높이고 직원들 간의 화합을 다지는 데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모든 직원이 자연스럽게 친절한 언행이 배어 나오도록 꾸준히 미인친절운동을 실시해 고객감동의 민원서비스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임혜숙 기자 heaysook11@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49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