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16 01:28:02
  • 수정 2018-05-16 01:34:03
기사수정


▲ 창원메아리봉사단 창립발대식에서 성기학 수석부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창원메아리봉사단(수석부회장 성기학)은 지난 14일 오후 6시 창원 보스7080라이브에서 창립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창원메아리봉사단 창립발대식에는 성기학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조진래 창원시장후보 부인 정의주, 한우 산악회 남한우 회장, 한국야생동물협회 옥수호 회장, 경남 소상공인연합회 정인효 부회장, 창원 도계 부부시장 김덕진 회장,메아리봉사단 회원 등 40여명이 참가했다.


창립발대식은 박성조 본부장의 개회선언 시작으로 회기입장 및 전달, 창원메아리봉사단 창립경과보고 및 회장인사, 내빈소개, 임원진소개, 내빈들의 축사 및 격려사, 한우산악회와 업무협약체결, 행사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창원메아리봉사단은 사랑과 나눔의 자원봉사활동에 뜻이 있는 사람들이 모여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자원봉사를 수행하는 단체로, 나눔과 섬김의 자원봉사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회원들간 친목을 도모하게 된다.


성기학 수석부회장은 "앞으로 창원메아리봉사단은 창원시 관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자원봉사 사업 활성화에 기여할 것 이다","소년.소녀 가장돕기 자선음악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기부와 자원봉사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배명갑 기자 b1222mgb@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45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