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03 14:05:44
  • 수정 2018-05-03 14:09:31
기사수정


▲ t상하수과 결의 다짐은 지난 3월 신규로 임명된 새내기 공무원 정원우 주무관이 결의문을 낭독하고 있다.


창원시 의창구(구청장 황진용)1청렴&친절 DAY’를 맞아 다음달 13일에 실시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공명선거로 이끌기 위해 공명선거 청렴 실천 결의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상하수과 결의 다짐은 지난 3월 신규 임용된 새내기 공무원 정원우 주무관의 결의문 낭독으로 진행됐다.


결의문 주요내용은 직무 관련 지위를 이용한 선거에 부당한 영향력 행사, 기타 선거에 미치는 행위 금지 특정 정당이나 후보자의 업적 홍보 금지 인터넷, SNS를 이용한 일체의 선거 운동 금지 등으로 공직선거법상 관련 규정을 성실히 준수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또한 공직기강확립을 위한 교육도 실시해 공직자 행동강령 위반사례 및 정치적 선거중립 의무를 위반하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청렴의지를 다졌다.


주지문 의창구 상하수과장은 근래 선거분위기가 점차 과열됨에 따라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 할 공직자의 선거개입이나 불법탈법 선거운동을 금지해 깨끗하고 공정한 지방선거가 치러질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함께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국뉴스플러스윤종갑 기자 yjk0625@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4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