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29 03:18:39
  • 수정 2018-04-29 03:49:16
기사수정


▲ 지난 28일 조진래 창원시장 후보가 용지공원에서 개최된 BNK경남은행 주최로 개최된 `제28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장에 참석하여 참가자들을 격려하고 응원 하고 있다.


조진래 창원시장 후보는 28일 오전 용지공원에서 BNK경남은행 주최로 개최된 28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를 방문해 참가자들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이번 행사는 창원을 대표하는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한 만큼 개최 취지를 깊이 공감하며 지역 여성과 어린이들의 활발한 문화 활동을 응원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하겠다고 참석자 들에게 조 후보는 약속했다.


그리고 조 후보는 창원 용추계곡에서 열린 비음산 산성 철쭉제를 방문해 시민들과 함께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으며 또 유목초등학교에서 열린 특수교육가족 체육대회를 방문해 장애학생 교육에 힘쓰는 특수교육 종사자들의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장애인권과 교육 개선 등 정책반영을 약속하여 참석자들로 부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조 후보는 29일 오전에는 진해자율방범연합회 체육대회창원시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에 참석하며 오후에는 마산야구장을 찾아 창원이 연고지인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을 응원 하면서 시민들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42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