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10 10:11:05
기사수정

2


▲ 경남도경찰청 전경

28

김병수 경남경찰청장은 일 오후 12시 20분 경상남도경찰청 정병관 대강당에서 창원한마음병원 오케스트라를 초청하여 ‘Hope Concert’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경남경찰청이 경남의 치안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문화감수성 향상을 위해 창원한마음병원과 협업하여 마련하였다.

 

 한편, 콘서트 연주를 맡은 창원한마음병원 오케스트라25명의 장애 예술인으로 구성되어, 장애 예술인의 사회적 활동 지원을 위해 창원한마음병원이 창단한 교향악단이다.

 

 창원한마음병원 오케스트라는 이번 연주에서 카르멘, 넬라 판타지아 등 대중적으로 인기가 있는 음악으로 준비하여 경남경찰청 직원들의 마음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김병수 경남경찰청장은 경남 도민의 안정적인 치안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고생하는 우리 경남경찰 가족들이 잠시나마 일상 업무를 잊고 따뜻한 음악을 통해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아울러 장애 예술인으로 구성된 창원한마음병원 오케스트라가 앞으로도 많은 연주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좋은 음악을 선사하고,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는 토대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서성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36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