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04 01:28:57
  • 수정 2018-02-05 11:22:47
기사수정


전국통합공무원노동조합 이충재 위원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인사혁신처 김판석 처장이 지난 2일 서울정부청사 처장실에서 신년인사 겸 간담회 후 기념촬영을  가졌다. 사진은 (오른쪽 부터) 통합노조 안성은 정책실장,최종태 부위원장,배명갑 수석부위원장, 인사혁신처 김판석 처장, 통합노조 이충재 위원장, 김해영 부위원장, 정준 사무총장, 인사혁신처 연원정 노사협력국장 등 간담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국통합공무원노동조합 이충재 위원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인사혁신처 김판석 처장이 간담회를 하고 있다.


김판석 인사혁신처장은 지난 2일 오후 서울정부청사 처장실에서 전국통합공무원노동조합 이충재 위원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신년인사겸 당면 현황사항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날 간담회에서 김판석 처장은 공무원노조가 추구하는 가치와 목표에 대해 많은 부분을 공감하고 있으며 공무원노동조합이 공무원들의 권익향상과 국민들을 위해 헌신하는 점에 대하여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아울려 어려운 여건속에서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들의 노고에 아낌없는 격려와 함께 국민을 위한 올바른 공직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충재 위원장은 정부정책에 대한 국민들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는 사람이 공무원들이라며 공무원들이 정치적 줄서기를 하지않고 중립적 입장에서 공권력에 대한 감시와 견제를 다할수 있도록 법적조치를 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오늘 간담회가 인사혁신처와 통합공무원노조가 이해의 범위를 넓히고 국민의 행복을 위해 같은 길을 걷고 있다는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는 좋은 계기의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30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