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해대학, BNK경남은행 지점 4곳과 금융회계 전문인력 양성 위한 상호협력협약 체결 - BNK경남은행 남해·사천·삼천포·하동 지점과 지역은행 맞춤형 전문인력 양…
  • 기사등록 2022-08-02 22:56:45
기사수정


▲ 남해대학, BNK경남은행 지점 4곳과 금융회계 전문인력 양성 위한 상호협력협약 체결했다.



경남도립남해대학(조현명 총장)이 2() 11시 BNK경남은행 남해지점(지점장 전현수등 4개 지점과 산학협력협의체 구축 및 금융회계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상호협력협약을 체결했다.


2() 11시 남해대학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조현명 총장전현수 BNK경남은행 남해지점장 등 6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참가한 은행은 BNK경남은행 남해지점(지점장 전현수), 사천지점(지점장 홍원석), 삼천포지점(지점장 김성수), 하동지점(지점장 황재원총 4개 지점이다.


협약내용은 경남도립남해대학과 BNK경남은행이 산학협력협의체를 구축하고 지역 금융산업 수요에 맞는 전문인재를 양성하는 데 적극 협력한다는 것그리고 양 기관의 지식·기술 및 인적·물적 자원 상호연계 운영을 통한 금융회계 맞춤형 전문인력 양성재직자 교육 기회 제공 등에 협력한다는 내용을 주요 골자로 구성됐다.


이번 협약으로 남해대학과 BNK경남은행은 학생들의 취업 적합성을 높이기 위한 대학산업체 간 협업적 연계를 강화하고 금융기관 전문가의 교육활동 참여인적 네트워크 구축현장실습처 및 취업처 발굴 등을 위한 유기적 협력관계를 강화하게 된다.


협약식 인사말에서 조현명 총장은 남해사천삼천포하동 지역의 경제를 책임지고 있는 BNK경남은행 4개 지점과 우리 대학이 상호협약을 맺게 되어 무척 기쁘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우리 대학 학생들이 더 다양한 현장학습 경험을 쌓고 금융회계 맞춤형 전문인력으로 훌륭히 성장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뉴스플러스임혜숙 기자 heaysook11@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243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