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31 12:08:08
기사수정


▲ 응암2동 새마을부녀회,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행사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응암2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7일 삼계탕과 김치를 만들어 관내에 거주하는 홀로 사는 어르신과 돌봄이 필요한 여름철 건강 취약계층 가구에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새마을부녀회는 전날부터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 100인분을 직접 끓이고 포장해 장마와 폭염 등으로 지쳐가는 어르신들과 건강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며, 생활 속 불편함과 어려움은 없는지 안부도 살폈다.

 

응암2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김장김치 나눔 행사, 삼계탕 행사, 어르신을 위한 각종 사업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임미양 응암2동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와 코로나19로 인해 소외되기 쉬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뭉쳐 준비했다정성 가득한 여름 보양식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용호 응암2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나눔행사에 참여해주신 새마을부녀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어려운 이웃이 지역사회에서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더욱 세심하게 관심을 가지고 살피겠다고 밝혔다.


한국뉴스플러스박동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237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