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8 13:35:26
기사수정


▲ 소방노조 충북본부 음성지부 출범식에서 최태수 음성지부장이 깃발을 흔들고 있다.

▲ 홍순탁 한국노총 소방노조 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2727() 음성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한국노총 공무원노동조합연맹 전국소방안전공무원노동조합(이하 한국노총 소방노조‘) 충북본부 음성지부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충북도의회 이상정 정책복지위원장, 충청북도 노금식 행정문화위원회 위원장, 음성군의회 안해성 의장, 김철기 음성소방서장, 한국노총 강국모 충북의장, 충북도청노조 이범우 위원장, 한국노총 소방노조 홍순탁 위원장, 황선우 경기본부 위원장, 신동강 충북위원장, 공병삼 홍보국장이 참석했다.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임호선 국회의원(충북 증평·진천·음성), 오영환 국회의원(의정부 갑), 국민의 힘 박정하 국회의원(원주 갑), 조병옥 음성군수는 영상으로 한국노총 소방노조 충북본부 음성지부 출범식을 축하했다.


한국노총 소방노조 홍순탁 위원장은 출범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한국노총 소방노조가 음성지부 출범으로 충북지역에 더 많은 조직확대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 한국노총 소방노조는 충북지역 조직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충북지역 소방공무원들의 안전하게 일할 권리와 처우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지역의 한국노총 소방노조를 이끌 음성지부 최태수지부장은 출범사를 통해 함께하는 직장, 변화하는 복지, 더 나은 미래를 지향하고 "내·외근 남여, ·후배를 모두 통합하는 음성지부장이 될 것을 약속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행사 마지막 순서로 표창수여와 감사패 전달을 진행했으며, 음성소방서장은 지부설립에 공헌한 이도현 소방사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어 한국노총 소방노조에서는 최세림 소방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것으로 모든 행사를 마무리 했으며 한국노총 소방노조 충북본부 음성지부의 임원으로는 고민기 수석부지부장, 김홍걸 부지부장, 김솔이 부지부장이  최태수지부장과 함께 한국노총 소방노조를 이끌어 간다.


 한국뉴스플러스배명갑 기자 b1222mgb@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234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