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4 21:49:45
  • 수정 2022-07-25 13:06:06
기사수정


▲ 한국노총 소방노조-신희범 부천소방서장 간담회 기념촬영 (좌측부터 한국노총 소방노조 백세롬 부천지부장, 소방노조 홍순탁 위원장, 신희범 부천소방서장, 황선우 경기본부 위원장, 공병삼 홍보국장)



전국소방안전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홍순탁 이하 한국노총 소방노조”)2022721() 오후 2시 부천소방서에서 신희범 부천소방서장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간담회에서 한국노총 소방노조 홍순탁 위원장은 현장에서 직원들이 겪는 고충에 관심을 가지고, 가능한 사항들은 적극 반영하여 부천소방서에서 근무하는 소방공무원이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희범 부천소방서장은 당비휴 전면 실시는 경기소방재난본부와 적극 협의하고, 폭염 중 방화복 및 공기호흡기 착용 훈련은 영상훈련으로 대체하고 훈련 총량제를 조기에 도입하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


또한 부천시지부에서 요구하는 원종119안전센터 차고 환풍시설 설치, 에어컨 및 세탁기 업체를 통한 세척 등 직원들에게 꼭 필요한 사항은 바로 시행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고 말했다. 덧붙여 한국노총 소방노조와 정기적인 간담회를 약속했다.


또한 이날 황선우 경기본부 위원장과 부천지부 임원은 부천소방서 조직확대사업을 진행했다.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부천소방서장과의 간담회에서 내용을 전달하여 현장에서 미뤄지고 있던 사안들이 바로 반영되는 의미 있는 성과를 이뤘다.


이날 부천소방서장 간담회에는 한국노총 소방노조 홍순탁 위원장, 황선우 부위원장, 공병삼 홍보국장, 김지찬 조직확대국장, 백세롬 부천지부장이 참석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배명갑 기자 b1222mgb@daum.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230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