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8 18:11:17
기사수정


▲ 인천시립교향악단

▲ 인천시립합창단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찌는 듯한 더위만큼 열띤 학업의 현장에서 벗어나 음악의 바다에서 열기를 식힐 청소년을 위해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한 여름 클래식 파티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합창, 오케스트라, 콰르텟, 챔버앙상블 등 각각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무대를 준비해 골라보는 재미까지 더한다. 시원한 공연장에서 연주자들이 들려주는 재미난 음악 이야기와 연주를 들으며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인천시립교향악단 “2022 청소년음악회

- 청소년을 위한 클래식, 바로 그 곡을 정해드립니다.

 

여름방학을 맞이한 인천 청소년들의 클래식 길라잡이가 될 인천시립교향악단의 <2022 </span>청소년 음악회>727일 아트센터인천 콘서트홀에서 펼쳐진다.

 

인천시립교향악단 정한결 부지휘자가 이끄는 이번 음악회는 청소년들이 클래식을 떠올리면 생각나거나 들어봄직한 곡들로 구성됐다. 브리튼의 청소년을 위한 관현악 입문’, 그리그의 페르 귄트 모음곡 1번 등이 연주된다.

 

라이징 스타인 바이올리니스트 임동민이 협연으로 나서 비발디의 <</span>사계> 여름을 들려주며, 트럼펫 연주자이자 관객과의 호흡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는 콘서트 가이드 나웅준이 해설을 맡는다.

문의) 인천시립교향악단 032-420-2781

 

인천시립합창단 합창의 매력에 빠져봐

- 충분히 사랑받을 우리를 위하여

 

합창의 특별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인천시립합창단의 기획연주회 <</span>합창의 매력에 빠져봐>(이하 합..)2022년 여름, 다시 찾아온다.

 

<</span>..>는 청소년들이 학업의 중압감과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이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인정하고 지금도 충분히 사랑받을 만한 존재임을 알기를 바라며 이보미 부지휘자가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바람의 말’, ‘오르막길’, ‘Mas Que Nada’ 등 한국 합창, 가요, 영화음악, 브라질 삼바에 이르는 다양한 장르의 곡을 부르며 신나고 열정적인 무대를 펼친다.

 

유쾌, 상쾌, 통쾌한 음악으로 한 여름 밤 시원하고도 행복한 시간을 약속한다. 811일 오후 730분에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문의) 인천시립합창단 032-420-2784

 

해설이 있는 청소년 음악회 “2022썸머페스티벌

! 너도 클래식 즐길 수 있어!

 

12살을 맞이한 인천문화예술회관 청소년을 위한 공연축제 - 해설이 있는 음악회 <2022 </span>썸머페스티벌>”8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올해는 무언가를 배워야 한다는 부담감 대신 보다 재미있게 클래식 음악을 경험할 수 있도록 렉쳐 콘서트로 정평이 난 국내 정상급 음악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222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