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4 13:57:26
기사수정


▲ 서울 은평구, 서울 중부·남부기술교육원과 ‘사랑의 이웃돕기 수제빵 전달식’ 개최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12일 서울시 중부·남부기술교육원과 은평푸드뱅크마켓 이용자를 위한 수제빵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중부·남부기술교육원은 커피베이커리 과정 교육생들이 정성껏 만든 수제빵 300개를 은평푸드뱅크마켓에 전달했다.

 

중부·남부기술교육원은 은평형 일자리 발굴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작년 12월 은평구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한 미래형 기술인재 육성 교육기관이다.

 

이날 전달받은 수제빵은 푸드마켓 이용자와 사회복지시설에 배분할 예정이다. 은평푸드뱅크마켓은 사회복지시설과 등록이용자에게 식품 등 생활용품을 지원하는 시설이다.

 

황의청 중부·남부기술교육원 카페베이커리 교수는 교육생이 직접 만든 수제빵을 은평구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에 자그마한 보탬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구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해 애써주신 교육생들에게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위해 중부·남부기술교육원과 상호 협력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뉴스플러스박동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ewsplus.com/news/view.php?idx=218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